5월 11일, 전공멘토단의 두 번째 활동으로 서산 중앙고등학교에 방문하였습니다 💕
이번 활동은 학생들이 대학교로 방문하는 것이 아닌, 멘토단 학생들이 직접 고등학교에 찾아가 함께한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!
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집중 덕분에 이번 활동도 즐겁고 뜻깊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😊
간호학과와 간호사라는 직업에 대해 조금 더 가까이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✨
다음에는 선문대학교 간호학과의 선후배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🩵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