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월 27일 간호학과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진행되었는데요 ✨
바로 나이팅게일 선서식입니다.
2년간의 기초간호학 수업을 마친 학생들이 임상실습을 나가기 전, 손에 촛불을 든 채 선서식을 진행하였습니다 🕯️
기초간호학 수업 중 하나로 학생들이 직접 체험한 활력징후 측정과 근육주사 실습도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💉
또한 목천고등학교 학생 여러분들도 오늘의 전공체험을 통해 나이팅게일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시간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🩵
다음에는 선문대학교에서 함께 나이팅게일 선서식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⭐
모두들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❤️🩹🎉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