벌써 5월의 마지막 평일이네요 🎉
전공멘토단 학생들은 5월 29일, 부천에 위치한 시온고등학교에 방문했습니다 😊
이번 방문에서는 간호학과에 대한 소개와 함께 간단한 퀴즈 시간을 진행하며 학생들과 즐겁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🎯
짧은 시간이었지만 간호학과를 조금 더 쉽고 재미있게 이해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💭
선문대학교 간호학과의 강점은 교수님들이 학생 한 명 한 명의 성장을 위해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세심하게 지도해 주신다는 점입니다 🌱👩🏫
학생들이 간호사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따뜻하게 이끌어 주시는 교수님들의 열정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✨
5월의 마지막 날을 함께할 수 있어 즐거웠고, 다음 만남도 기대하겠습니다 🌸





